온라인문의/견적
10여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모두가 만족하는 기술을 선보이겠습니다.
솔루션기능문의
작성자
이세안
작성일
2022-07-25 16:31
조회
118
업체명 : 펫클럽
담당자명 : 이세안
연락처1 : 010 9093 7010
연락처2 :
이메일 : leesean@petclub.co.kr
※ 연락처 최소 1개는 필수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간단문의내용 :
솔루션 기능 문의 드립니다.
당사는 현재 총 5개의 대표번호(1644-1328 외 4개)를 사용중입니다.
해당 5개 대표번호를 1개의 내선 번호에 착신을 걸어 CS담당직원 1명이 받고 있습니다.
귀사의 솔루션 기능중
"대표번호 A,B,C,D,E 중 인바운드 된 콜이 내선번호 02-1234-5678로 발생시"
귀사 프로그램 인바운드 콜 안내가 "A,B,C,D,E, 중 어떤 번호에서 인바운드된 것이고 고객의 번호는 몇번인지 또는 번호가 저장된 고객이라면 고객정보가 같이 노출 될 수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담당자명 : 이세안
연락처1 : 010 9093 7010
연락처2 :
이메일 : leesean@petclub.co.kr
※ 연락처 최소 1개는 필수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간단문의내용 :
솔루션 기능 문의 드립니다.
당사는 현재 총 5개의 대표번호(1644-1328 외 4개)를 사용중입니다.
해당 5개 대표번호를 1개의 내선 번호에 착신을 걸어 CS담당직원 1명이 받고 있습니다.
귀사의 솔루션 기능중
"대표번호 A,B,C,D,E 중 인바운드 된 콜이 내선번호 02-1234-5678로 발생시"
귀사 프로그램 인바운드 콜 안내가 "A,B,C,D,E, 중 어떤 번호에서 인바운드된 것이고 고객의 번호는 몇번인지 또는 번호가 저장된 고객이라면 고객정보가 같이 노출 될 수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