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10여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모두가 만족하는 기술을 선보이겠습니다.

[필독] ★★안심콜 도입 시 잘못된 정보로 인한 피해사례 방지하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03 10:19
조회
1356
안녕하세요.

토탈 콜센터 솔루션을 제공해드리는 (주)오토콜입니다.

최근,  저희 안심콜을 모방한 타 업체들이 많이 생겨남에 따라  도입사례에 대한 사실 확인 및 소상공인에게

피해가 되는 번호부여 등 잘못된 정보를 안내드리고자 공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도 여러번 블로그를 통해 안내드렸던 사항이니,  오토콜 블로그를 통해 자세한 안심콜  도입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시어 피해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0507, 0505, 0508 등 4자리 번호는 안심콜로 사용이 불가한 번호입니다.

위 번호로는 안심콜 수익을 창출하지 못하도록 정부에서 제제한 번호입니다.

또한, 개인정보 수집과 개인정보 보호법에 대한 안내고시 없이 업장에서 마케팅 용도로 활용하고자

휴대전화번호를 수집할 시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마케팅 수집 활용에 대한 고시가 있어야 합니다.

안심콜은 코로나 방역을 위해 생겨난 시스템입니다.

업장의 마케팅수집 활용으로 휴대전화번호를 다운로드하여 수집하여 업장의 마케팅 및 고객관리 이용으로

사용할 경우는 그 내용에 대한 고시가 반듯이 있어야 합니다.

개인번호 노출, 유출에 대한 위험과 우려가 됨으로 안심콜을 도입하는 업장은

유의하여 확인 후 도입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토콜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블로그 :  ★ 안심콜 정확한 정보 및 도입 확인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