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솔루션
10여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모두가 만족하는 기술을 선보이겠습니다.

 / 리서치 솔루션이란?

안심번호를 수용한 자동전화 기반의 실시간 여론조사 시스템으로 현재 특허 출원 중에 있는 오토콜만의 기술입니다.
[10-2016-0024291 (접수번호 1-1-2016-0197341-73)]

특징

  • 여론조사를 시행할 지역과 전체 목표 값만 정하면 실제 인구분포도(통계청 발표)에 따라 지역별, 성별, 연령별 세부 표본값 자동 설정 기능
  • 지역별 인명부 전화 번호 탑재 및 RDD(랜덤방식) 전화번호 탑재로 별도의 DB(전화번호)가 필요 없음
  • 안심번호(통신사 제공)를 수용한 자동전화시스템의 여론조사 가능 (개인정보 보호 및 비호의적 대상자 참여율 상승)
  • ARS(자동음성 송출)방식 / 상담원 방식 ARS 상담원 복합방식 선택 가능
  • 표본별 가중치 자동 생성
  • 가중 허용치(0.4~2.5) 미 도달 시 시스템 자동 재 수행
  • 여론 조사 결과에 따른 보고서(리포트) 실시간 출력
  • 시스템 가동 시 통계 및 현황 실시간 모니터링
  • 안심번호 적용 시 설문시간 단축
  • 시스템 사용 시 실시간 비용 확인 가능
  • 시간, 비용 단축

적용업체

  • 선거캠프, 여론조사업체, 위탁업체, 상품에 대한 인지도를 확인하고자 하는 일반 회사
  • 고객 DB를 선별하여 원하는 DB를 구축하고자 하는 업체

 / 시스템 구성도

 / 기대효과

ACS Solution

  • ACS는 관리자에겐 편리한 상담원 관리는 물론, 상담원의 전화 통화대기 시간 단축(평균 20초 이내)으로 통화증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존방식에 비해 2~3배 통화량 증가)
  • 기존 고가의 Out Bound Call Center 시스템구축 비용을 이제 패키지화된 시스템으로 값싸고 편리하게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RS Solution

1. 임의 DB에서 필요데이터 선별효과

  • 기 녹음된 음성 멘트를 통해 1차적으로 고객을 선별하므로 업무진행에 부담감을 덜어줍니다.
  • DB량이 방대하거나 불확실한 DB일 경우 DB의 선별을 통해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2. 운영비용절감 (상담원 숫자에 탄력적 운영)

  • 통화 중 결번, 부재중(무응답) 등 통화불발 된 전화를 자동으로 걸러주어 통화실적이 올라갑니다.
  • 응답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담원들의 2차콜 진행 시 성공효율을 높여줍니다.

3. 업무의 효율성 향상 및 관리의 편리함

  • 상담원에게 자동/수동 분배되어 업무의 효율성이 극대화 통화 결과치의 통계확보

4. 업무 및 관리형태의 다양화

  • 중·대형 Call Center 구축 자체 서버 운영도 가능하며, Web 기반 솔루션으로 재택근무도 가능합니다.

 / 주요기능

  • 상담원 숫자에 따라 탄력적으로 배정, 운영할 수 있습니다. (ARS Solution은 상담원 없이도 데이터 추출 가능합니다)
  • DB의 효율적인 관리
  • 결과치를 상담원 질문지에 받는 것이 아니라 Web상으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으로 다양한 통계 등을 제공 받음으로 데이터 분석이 용이합니다.
  • 녹취 파일을 제공 (ACS Solution 기본기능 / ARS Solution 선택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