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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보도] 콜센터 재택근무 급증, 오토콜 ‘재택콜센터 솔루션’ 4월 30일까지 무상 지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07 18:20
조회
574
최근 콜센터 직원들의 재택근무와 분산 근무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콜센터 솔루션 전문 기업 ‘오토콜’이 코로나19로 인한 콜센터의 비용적인 부담을 덜고자 ‘재택콜센터 솔루션’을 4월 30일까지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오토콜 박재홍 대표는 “4월 말일까지 진행하는 재택콜 서비스의 무상 지원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콜센터 사업장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토콜의 콜센터 재택근무 "재택콜센터 솔루션"은 코로나19와 같은 질병, 유행병과 같이 사회적 재난의 이유로 재택근무 체제가 한시적으로 필요하거나, 재택근무 솔루션 및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콜센터 사업장을 위한 재택콜 솔루션이다.

재택근무에 필요한 통신솔루션과 고객관리프로그램 그리고 보안솔루션 VPN(가상사설망서비스)까지 한번에 패키지로 묶어서 서비스를 제공하며, 꼭 필요한 간단한 기능만을 모아 놓은 기본형 상품과 전문화된 고급형 콜센터 솔루션까지 다양한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간단한 설치로 빠른 서비스 개통을 통해 사업장의 콜센터 업무를 자택에서도 불편함 없이 할 수 있고 사용 미숙 발생 시 원격 A/S 서비스를 지원해 준다. 더불어 재택근무체제 종료 시 사무실 복귀 후 동일한 기능 그대로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에 고객관리프로그램이 있는 사업장의 경우 당사의 콜센터솔루션과 연동이 가능하며, 고객관리프로그램이 없는 업체의 경우 고객관리프로그램(CRM)을 지원해준다. 또한 옵션으로 VPN이 필요한 업체는 VPN과 결합된 패키지 형태로 서비스를 지원한다.

"재택콜센터 솔루션"은 업무 형태별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완비(아웃바운드, 인바운드, 녹취 전용)했으며, 관리자 페이지(녹취, 상담원 결과 통계, 콜 통계, 모니터링 기능)와 상담원 페이지(CRM)를 함께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비용일 텐데 특수한 상황이니만큼 향후 약정 기간은 최소한으로 줄이고 월 사용료를 중소 규모 콜센터에서 지불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저렴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기술 지원본부 오충석 팀장은 “콜센터솔루션 전문기업인 오토콜의 재택솔루션이 이번 콜센터 재택근무 시행으로 재택근무 사업장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다”며 이번 코로나 사태로 많은 기업들이 재택근무 사업장 구축을 준비 중인 만큼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토콜은 정보통신 솔루션 분야의 핵심기술과 지난 17년의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IP-PBX, IPCC, 각종 콜센터 솔루션 및 재택솔루션 등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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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월간 오디오(http://www.audioh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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