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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보도] 콜센터 솔루션 기업 ‘오토콜’ 재택콜센터 솔루션 무상 지원 서비스 진행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07 18:36
조회
815
[한국경제뉴스=최광준 수석기자] 최근 코로나19의 집단 감염을 우려한 선제적 조치로 ‘콜센터 재택근무 전환’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콜센터는 좁은 공간 안에 많게는 수백 명이 밀집해 있어 감염에 취약한 구조로 되어 있다. 이를 해결하고자 사업장 내 밀집도를 낮추거나 재택근무를 활용한 방안이 제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7년간의 오랜 실무경험과 정보통신 솔루션 분야의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IP-PBX, IPCC, 각종 콜센터 솔루션 및 재택솔루션 등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오토콜’(대표 박재홍)에서는 코로나19와 같은 유행병처럼 사회적 재난의 이유로 재택근무체제가 한시적으로 필요하거나, 재택근무 솔루션 및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콜센터 사업장을 위한 ‘재택콜센터 솔루션 무상 지원’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토콜 관계자에 따르면 “오토콜은 코로나19로 인한 콜센터의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드리는 차원으로 4월 30일까지 재택콜센터 솔루션 사용료를 무상으로 면제해드리는 정책을 적용하고 있으며 빠른 서비스 개통으로, 사업장에서 했던 콜센터 업무를 자택에서도 불편함 없이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재택근무에 필요한 통신솔루션과 고객관리프로그램 그리고 보안솔루션 VPN(가상사설망서비스)인 VPN까지 한번에 패키지로 묶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건 비용 일텐데 특수한 상황이니만큼 앞으로도 약정기간은 최소한으로 줄이고 월 사용료를 중소 규모 콜센터에서 지불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저렴하게 제공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오토콜은 2003년에 설립되어 그간 다양한 업무형태별 맞춤형 상품 및 기존 전산과의 연동 지원, VPN 솔루션 지원 등을 선보여왔다. 이에 따라 특히 재택근무에 적합한 콜센터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토콜의 박재홍 대표는 “콜센터 솔루션 전문기업인 오토콜의 재택콜센터 솔루션이 이번 콜센터 재택근무 시행으로 재택근무 사업장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다.”면서 “이번 코로나 사태로 많은 기업들이 재택근무 사업장 구축을 준비 중인 만큼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4월 말일까지 진행하는 재택콜센터 솔루션 서비스의 무상 지원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콜센터 사업장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토콜의 재택콜센터 솔루션 무상 지원 서비스 및 업무형태별 다양한 맞춤형 상품 등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 대표번호 1600-6525
- 오토콜 홈페이지 : http:autocall.iwinv.net
- 오토콜 블로그 : https://blog.naver.com/autocall02
http://www.hankyungnews.com/View.aspx?No=780848
콜센터는 좁은 공간 안에 많게는 수백 명이 밀집해 있어 감염에 취약한 구조로 되어 있다. 이를 해결하고자 사업장 내 밀집도를 낮추거나 재택근무를 활용한 방안이 제시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17년간의 오랜 실무경험과 정보통신 솔루션 분야의 핵심기술을 바탕으로 IP-PBX, IPCC, 각종 콜센터 솔루션 및 재택솔루션 등의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오토콜’(대표 박재홍)에서는 코로나19와 같은 유행병처럼 사회적 재난의 이유로 재택근무체제가 한시적으로 필요하거나, 재택근무 솔루션 및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콜센터 사업장을 위한 ‘재택콜센터 솔루션 무상 지원’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토콜 관계자에 따르면 “오토콜은 코로나19로 인한 콜센터의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드리는 차원으로 4월 30일까지 재택콜센터 솔루션 사용료를 무상으로 면제해드리는 정책을 적용하고 있으며 빠른 서비스 개통으로, 사업장에서 했던 콜센터 업무를 자택에서도 불편함 없이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재택근무에 필요한 통신솔루션과 고객관리프로그램 그리고 보안솔루션 VPN(가상사설망서비스)인 VPN까지 한번에 패키지로 묶어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건 비용 일텐데 특수한 상황이니만큼 앞으로도 약정기간은 최소한으로 줄이고 월 사용료를 중소 규모 콜센터에서 지불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저렴하게 제공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오토콜은 2003년에 설립되어 그간 다양한 업무형태별 맞춤형 상품 및 기존 전산과의 연동 지원, VPN 솔루션 지원 등을 선보여왔다. 이에 따라 특히 재택근무에 적합한 콜센터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토콜의 박재홍 대표는 “콜센터 솔루션 전문기업인 오토콜의 재택콜센터 솔루션이 이번 콜센터 재택근무 시행으로 재택근무 사업장에서 큰 활약을 하고 있다.”면서 “이번 코로나 사태로 많은 기업들이 재택근무 사업장 구축을 준비 중인 만큼 고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4월 말일까지 진행하는 재택콜센터 솔루션 서비스의 무상 지원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콜센터 사업장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토콜의 재택콜센터 솔루션 무상 지원 서비스 및 업무형태별 다양한 맞춤형 상품 등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블로그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 대표번호 1600-6525
- 오토콜 홈페이지 : http:autocall.iwinv.net
- 오토콜 블로그 : https://blog.naver.com/autocall02
http://www.hankyungnews.com/View.aspx?No=780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