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프리 콜센터 (IPCC)
10여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모두가 만족하는 기술을 선보이겠습니다.
㈜ 포프리 통합 콜센터(IPCC) 솔루션
(주) 포프리는 올바른 먹거리,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계란,쌀, 두부,콩나물),유통하는 업체로 본사 전화영업팀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생산품을 소비자에게 본사 직배송 및 전국 유통망을 이용, 유통하고 있는 농 축산물 생산, 유통 업체임
영업, 판매관리, 유통관리및 소비자 관리를 위해 자체 전화상담원 100여명을 두어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모든 생산, 판매, 고객관리를 위한 프로그램을 외주를 주지 않고 자체 전산팀에서 개발, 사용하고 있음
오토콜에서 발생 하는 통계 및 DATA를 별도의 서버를 이용, 연동하여 별도의 프로그램 제작, 운영을 하려고 함.
/ IPCC System 도입 이전
Zi 폰을 이용하여 녹취 및 CTI 프로그램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었으나 녹취 시스템의 불안정하고 녹취의 세분화 (전체녹취, 부분 녹취)가 별도로 이어지고 있지 않았음.
상담원별 통화시간 , 기간별 통계 등 통계의 정확성이 떨어짐
통계,녹취 등 콜서버에서 발생하는 data를 공급받을 수 없어 프로그램을 연동, 이용불가하고 클릭 콜 지원을 받을 수 없어 각각 개별적인 프로그램을 이용 이원화하여 운영하여야 함.
/ IPCC System 도입 이후
콜서버 외에 별도의 백업서버와 Second 서버를 두어 데이터를 저장하고, second 서버로 부터 실시간 제공받는 통계 자료를 포프리 자체 프로그램과 연동하여 영업 및 관리시스템에 적용하여 운영하고 있음
고객사 자체 프로그램에 클릭 콜 모듈을 지원하여 전화 다이얼링을 하지 않고 이모티콘 클릭만으로 전화 가능
녹취는 전수 녹취 외에 별도 부분 녹취 기능을 가지고 있어 고객의 금융정보부분 고지를 별도 보관 관리하여 금감원 지시사항을 준수하고, 편리하게 운용하고 있음
- 고객사가 원하는 통계 및 DATA를 시스템으로부터 제공하여 업무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모듈화된 Application S/W는 고객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반영시키고 수 있음
포프리 콜센터 시스템 구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