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콜센터 (IP-ACS)
10여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로 모두가 만족하는 기술을 선보이겠습니다.
㈜ SKB 의뢰 콜센터(PDS) 솔루션
(주) 열심히 커뮤니케이션은 SKB 고객사로서 (SKB로부터 통신을 제공받음) 전국에 여러 개의 콜센터(LAP)를 운용하고 있으며, ㈜ 오토콜이 의뢰 받은 콜센터는 상담원 130여명의 전형적인 아웃바운드 콜센터로 시범적으로 오토콜(PDS)시스템을 도입, 콜 영업을 하고자 함.
/ IPCC System 도입 이전
Zi 폰 및 모임스톤 (IP -335S) IP폰을 이용하여 녹취 시스템은 운용하고 있었으나 상담원 모두 수동식 다이얼로 진행 업무를 하고 있었음.
수동콜 진행으로 상담원당 통화수가 많지 않기에 실적을 위해 많은 상담원들이 상주,관리함으로 비용이 많이 발생
별도의 상담 Application S/W 을 가지고 있으며 전화기에서 녹취 , 통화시간 등 발췌하여 통계 DATA를 생성 하고 있었으나 통계 정확성이 떨어짐
/ IPCC System 도입 이후
오토콜 (PDS)솔루션을 도입함으로 수동콜 진행 시보다 2~3배의 통화 수 확보
오토콜 사용하는 한 명의 상담원이 수동콜 상담원 2~3명의 몫을 진행하기에 관리비 절감
콜 통계 (상담원당 콜 수 캠페인별 통화수등 ) 각각의 전화번호에 대한 결과치 (성공,부재,포기, 결번등 )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영업 및 관리 자료로 활용 가능
- 고객사가 원하는 통계 및 DATA를 시스템으로부터 제공하여 업무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모듈화된 Application S/W는 고객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반영시키고 수 있음
시스템 구성도